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강원도

홍천 역전평리 금학산관광농원

by 구석구석 2010. 3. 16.
728x90

 

 

역전평리291 금학산관광농원 033-261-1212

 

홍천온천 관광촌입구에서 4.5KM 지점인 팔봉산관광지와 청소년수련원 입구인 부사원 버스정유장 앞에서 좌회전, 6KM 들어가면 역전평리마을 앞에 농원 안내 표지판이 있다. 

 

▲홍천강

논과 밭을 두고 길을 따라 들어가면 개울과 낚시터가 나온다. 개울을 따라 걷다보면 염소들이 뛰어노는 방목장을 지나게 되고 한켠으로 산수유밭과 야외 무대가 펼쳐진 농원이 나온다. 족구장, 축구장, 배구장이 갖추어져 있고 산 길을 따라 난 등산로는 도심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자연속으로 씻어 버리기에 좋은 곳이다.

 

세미나실과 단체를 위한 방, 노래방, 식당, 휴게실 등의 위락시설이 있고 농원 맨 위 산 아래에는 방가로가 있다. 산 중턱에 위치한 방가로에서는 창 밖으로 농원전경과 계곡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가족단위나 연인들이 많이 찾는다. 단체형 숙소는 전통양식의 황토벽돌을 사용하여 만들어져 있다.

 

금학산 자락의 농원 뒷산을 걸어가는 등산로는 길게는 3~5시간, 짧게는 1~2시간의 코스이고 홍천강과 농원 전경을 내려다 보면서 등산을 즐길 수 있다. 농원에는 직접 관리하는 낚시터가 계곡 안에 있어 잉어, 향어, 붕어 등 다양한 종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농원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대명 비발디 파크, 국내 유일의 강변온천으로 5분 거리에 있는 홍천온천, 수심이 낮고 차지 않아 물놀이 장소로 좋다는 홍천강까지 주변에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들이 많아 홍천을 찾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코스 중 하나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