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경기한강유역

구리 6번국도 교문리 구리폭포공원주변

by 구석구석 2008. 1. 3.
728x90

경기 구리시 교문동 구리폭포공원주변

 

파스타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호사<프렐류드> / 현재 영업을 중단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정식 차림의 격식으로 식사하기 좋은 공간. 앤티크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모던하게 꾸며 자연스러움으로 안내하는 예사롭지 않은 공간.

 

프렐류드는 오페라 용어로 막이 오르기 전 분위기를 잡아주는 '서곡'이라는 뜻이다. 그 뜻처럼 프렐류드는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풍긴다. 따가운 햇살이 미치지 않을 정도로 잎이 무성한 나무 사이로 소담한 돌길을 따라 올라가노라면 마치 잘 가꾸어 놓은 국립공원의 산길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게된다. 

 

프렐류드가 자신 있게 내놓은 메뉴는 파스타 세트.
각종 파스타를 깔끔하게 내놓는데 취향에 따라 수프, 와인, 샐러드 등의 사이드 디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정식 차림의 격식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센스 있는 사람이라면 요리보다 아름다운 식기류에 눈이 먼저 가게된다. 테이블 동선을 따라 균형있게 세팅된 아름다운 식기는 절로 탄성을 자아낼 정도. 

 

특히 현관 쪽에 전시된 찻잔은 일상에선 좀처럼 만나기 힘든 고급제품이다. 주문 전에 미리 말을 해 두면 원하는 찻잔으로 차를 마실 수 있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전체적으로 앤티크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모던하게 꾸며 자연스러움을 연출해 오감을 즐겁게 한다.

 

[Infomation]
031-555-6100/ 12:00~23:00/ 해물 미트, 크림 스파게티세트 각각 1만 4000원~2만 3000원/ 음료 6000원, 칵테일 7000원/ 워커힐 호텔 지나 교문 사거리에서 망우리 방향으로 좌회전, 육교 지나 100m 직진 후 신호등에서 우회전,  구리폭포공원 길건너 맞은편

 

/ 자료 - 프라이데이 김종학, 이정순, 김정아

 

 

728x90